Notice

[가을답사] 자연과 함께 하는 즐거움, 고창 상하농원과 선운사작성일   2019-09-16


 

 

[가을답사] 자연과 함께 하는 즐거움, 고창 상하농원과 선운사

 

 

단풍이 곱게 물든 10월의 가을날 자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가을 답사를 준비하였습니다.

 

푸르른 자연 농원이 펼쳐져 있는 전북 고창으로 떠나봅니다. 아름드리 단풍나무와 동백나무 숲이 유명한 선운사에서 가을 단풍을 감상하고 드넓은 호수에서 마음의 여유를 가져봅니다.

 

상하농원의 빵공방에서 고소한 빵 만들기 체험과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는 동물농장, 건강한 먹거리 생산을 준수하는 상하공장을 견학하며 건강한 미식 경험의 즐거움을 느껴봅니다. 또한 자연에서 얻은 나무와 돌로 농원의 큰 헛간을 개조한 공간인 자연 휴양 리조트 파머스 빌리지에서 깨끗한 자연 속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의 휴식을 취하며 고창의 저녁노을과 함께 편안한 시간을 가져봅니다.

 

더불어 사적 제145호로 지정된 조선시대 성곽인 고창읍성을 방문합니다. 자연석으로 쌓은 성벽은 지금까지도 비교적 잘 남아 있으며,

읍성으로서는 거의 완전한 형태로 보존되어 있는 성곽을 따라 산책하며 상쾌한 가을 공기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.

 

높아진 가을 하늘과 붉게 물든 단풍이 반겨주는 전북 고창에서 예올 후원자분들과 함께 자연에 깃든 삶의 가치와 감동을 일깨워보는 가을답사에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.

 


 

    10 15 () - 16()  12

  압구정 현대백화점 공영주차장에서 오전 8시출발

답사비 30만원

   02.735.5878  / info@yeol.org (선착순 30)

         *입금확인 뒤 예약이 완료됩니다 (KEB하나 162-910263-58007 최희현)

         **편안한 신발과 따뜻한 복장 부탁 드립니다.